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통을 더 잘 처리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샤이니부적 2020. 6. 16. 00:18

본문


요통을 더 잘 처리하는 방법



요통은 가장 흔한 질환 중 하나이며, 많은 환자들이 요통을 어떻게 치료해야 할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다.


이 글에는 많은 돈을 쓰지 않고도 요통을 치료할 수 있는 정보나, 몸과 마음에 해로울 수 있는 중독성 있는 약을 복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가 담겨 있다.




어떤 피트니스 프로그램은 허리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요가는 좋은 예시인데 확실히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


코어 근육을 강화하면 직장에서 무거운 물건을 들어올리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등 근육을 써서 일에 더 잘 대처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여러분이 무엇을 하든지 같은 방식으로 근육을 반복적으로 강조하지 마라! 특히 요리나 청소와 같이 반복해야 하는 작업을 할 때는 장시간 같은 방법으로 움직이지 마십시오.


자신의 위치와 자세를 자주 바꾸는 것이 중요하다.




집안일을 할 때는 집안일을 할 때 슬러쉬에 굴복하기 쉽지만 진공청소기 등의 일을 할 때도 똑바로 서 있는 데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진공을 밀면서 계속 앞으로 구부리고 있으면 요통이 생긴다.


다리를 이용해 등 대신 진공을 밀듯이 좋은 자세로 수직으로 서라.




갑자기 허리 부상을 입을 수 있는 주요 원인 중 하나는 진짜 몸무게를 알지 못한 채 물건을 들어 올리는 것이다.


상자 안에는 무거운 무언가가 있을 수 있고, 그것은 등을 흔들 수 있다.


상자 겉만 보지 말고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실제로 확인해 봐.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요통이나 장애를 완화시키는 것을 돕기 위해 선택사항으로 허리 수술을 추천할 수 있다.


만약 다른 방법들이 효과가 없다면, 보통 수술이 필요하다.


수술은 또한 만성 요통을 일으키는 허리 부상이나 다른 질환에 대한 유일한 영구적인 치료법을 제공할 수 있다.




마비를 일으키는 일부 질환은 수술을 통해 교정할 수 있지만, 어느 정도 극과 극에 달렸는지,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어떤 중요하고 희귀한 형태의 허리 질환은 당신에게 외과적 개입 외에는 다른 대안이 없을지도 모른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질환은 퇴행성 질환이나 특정한 원인, 증상 또는 치료법이 없는 상황이다.




모유 수유를 하는 동안, 소파에 앉지 말고 의자에 앉으세요.


모유 수유를 하는 자세는 제대로 앉아 있지 않으면 요통을 일으킬 수 있다.


아기에게 젖을 먹일 때는 의자와 의자 사이에 편안한 패딩을 해야 한다.




바른 자세를 배우고 똑바로 앉는 데 집중하라.


자세가 나쁘면 허리와 척추에 불필요한 부담을 준다.


하루의 대부분을 앉아있으면 편한 보조의자가 필요하다.


앉을 수 있는 운동공을 갖는 것은 여러분의 자세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힘을 주는 등 근육을 만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아마 당신이 알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요통을 가지고 살 것이다.


책을 다 읽으면 허리의 문제를 어떻게 치료해야 하는지, 의사의 방문과 약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잘 알아야 한다.